전치8주 부상 정도
전치8주 진단이라면 신체에 골절이나 파열이 발생하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수술까지도 필요한 상태입니다. 수술을 한다면 필연적으로 회복시간또한 필요합니다. 회복경과를 지켜보는것도 중요한 사안입니다.
관절 골절, 십자인대 파열, 갈비뼈 골절, 어깨 인대 파열 등이 있습니다.
Tip : 합의는 한번 하면 끝입니다. 한번할때 최대한 많이 받아야 합니다.
기본적인 합의금에 관한 팁은 아래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교통사고 합의금계산 쉽게보면 큰일납니다
후유장해 검토
교통사고로 골절이나 파열이 동반된 경우 섣부른 합의보다는 후유장해를 판단해야 합니다. 척추 및 관절등에 골절 또는 파열이 생긴다면 후유장해가 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후유장해를 진단서에 기재받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에 따른 노동능력 상식률또한 산정해야합니다.
일실수익
노동능력상실률은 맥브라이드라는 계산방법을 통해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일실수익을 청구할 수 있는데요, 현재 직업과 앞으로 얼마나 일할수 있는지 얼마나 벌수 있는지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월소득500만원인 사람이 교통사고로 10% 노동능력상실률을 평가받고 20년 더 일할 수 있다는 식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50만원 * 12 * 20 = 1억2천만원
간병비
전치8주라면 합의금에서 간병비가 나오는 항목이 있습니다. 어떤 부상인지에 따라 다른데요. 자세하게 쓰려면 너무 글이 길어져서 아무도 안볼것 같습니다. 자신의 진단을 정확히 파악하고 전문가의 도움 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합의는 언제?
전치8주라면 합의시기를 찾는 게 쉽지 않습니다. 장해가 어느정도 나오는지에 따라 다른데 이게 굉장히 오래걸려서 많은 분들이 곤란해 하십니다. 이것도 부상마다 다 다르게 나옵니다. 전치4주이상 부터는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원래 합의는 치료가 다 끝나고 하는 게 정석입니다. 하지만 기다리기 곤란하시다면 전문가의 도움 또는
험난한 인터넷 서칭과 공부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 합의 잘하는 치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