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상담

개인회생 상담 파산 채무탕감제도 채무조정 등 상담 공간 입니다. 공지사항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상담받기를 이용해주세요.

제목개인회생 및 워크아웃 질문2026-05-21 19:29
작성자

안녕하세요. 현재 직장을 다니고 세후 260만원정도 벌고있습니다
집담보대부랑 개인채무 같은걸 변제하면서 프리워크아웃상태에서 원금2번내고 유예를 2번째하고 있습니다
프리워크 아웃을 신청당시 미취업청년 10년 납입 총채무는
4200만원정도고 월 40만원정도 나가는데
개인회생이 나을련지 ? 지금 상태를 유지 해야되는건지 ?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

💬 상담받기 📝 게시판 질문하기 📄 후기와 사례